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평소에 옷장에 옷이랑 이불이랑 같이 보관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옷에 이상한 냄새 같은게 나는데 원래 같이 보관하게 되면 안 좋은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누구나 알 수 있는
안녕하세요. 대견한갈기쥐189입니다.
아무래도 이불은 계속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고 옷에 먼지나 땀등에 의해 냄새가 날 수 있어요. 따로 보관 하세요
응원하기
당당한물범150
안녕하세요. 당당한물범150입니다. 옷장이 옷만 보관하라고 있는게 아니죠 ㅎㅎ 같이 보관해도 상관없습니다. 여름철 습기안차게 제습잘해주세요
색다른딱새267
안녕하세요. 색다른딱새267입니다.
보통 옷장에 이불장이랑 옷 거는 곳이랑 같이 되어있어서 문제는 안 될 거같은데 냄새나는거면 제습제 곳곳에 넣어주시고 페브리즈 뿌려서 냄새를 날려야 할 것 같네요
아랑랑
안녕하세요. 아랑랑입니다.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데요. 다만 땀이 베어있는 옷이나 이불은 같이 두면 냄새가 나겠죠? 습기제거제랑 같이 두면 문제없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