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렌즈를 사려하는데 직경을 어떻게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졸업사진을 촬영하는데 렌즈가 다 떨어져서 코스프레도 할겸 써클렌즈?로 새로 사려해요
그런데 맨날 투명렌즈만 껴보고 컬러나 직경이 있는 렌즈를 안껴봐서 몇 미리를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눈은 가로 3cm, 세로 힘빼고 떳을때 1cm, 최대한 크게 떳을때 2cm, 동공은 1.2cm 입니다
사진 촬영때 적절한 렌즈직경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에 졸업사진을 촬영하는데 렌즈가 다 떨어져서 코스프레도 할겸 써클렌즈?로 새로 사려해요
그런데 맨날 투명렌즈만 껴보고 컬러나 직경이 있는 렌즈를 안껴봐서 몇 미리를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눈은 가로 3cm, 세로 힘빼고 떳을때 1cm, 최대한 크게 떳을때 2cm, 동공은 1.2cm 입니다
사진 촬영때 적절한 렌즈직경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