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를 사려하는데 직경을 어떻게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졸업사진을 촬영하는데 렌즈가 다 떨어져서 코스프레도 할겸 써클렌즈?로 새로 사려해요

그런데 맨날 투명렌즈만 껴보고 컬러나 직경이 있는 렌즈를 안껴봐서 몇 미리를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눈은 가로 3cm, 세로 힘빼고 떳을때 1cm, 최대한 크게 떳을때 2cm, 동공은 1.2cm 입니다

사진 촬영때 적절한 렌즈직경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연스러운데 생눈보단 또렷하게 보이려면 13.1~13.3 정도 추천해요! 눈이 너무 커서 흰자가 많이 보이는 사람이어도 13.5 끼면 쪼금 답답해보이고 개눈 비슷하게 보이거든요. 만약 거의 내 동공 사이즈랑 제일 흡사한 크기를 원하신다면 13.0도 추천드리고요. 동공이 커지고 싶진 않은데 써클 낀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홍채렌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