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저는 입이 예민하지 않아서인지 베스킨라빈스 같은곳이나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이나 별다르게 차이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단지 그냥 맛종류만 많다는 그 차이인것 같은데
진짜 원재료라든지 퀄리티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후루뚜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농도가 좀 다르긴 합니다. 아이스크림에 사용되는 재료들 우유같은게 더 많이 들어가서 좀 더 진하고 깊은 맛을 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