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왜 과자 회사에는 새로운 과자들이 안 나올까요?
가끔 마트를 가서 과자 코너를 돌아다 보면
옛날 어렸을 때 먹었던 과자가 아직도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우깡이나 양파링 같은 걸 보면..)
새로운 과자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구요.
물론 새로운 과자들이 나오는데 옛날 과자에다가 다른 것을 섞어서 만든 거라
새로운 과자라고 할 수가 없어 보입니다.
왜 과자 회사들은 새로운 과자를 안 만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끔 마트를 가서 과자 코너를 돌아다 보면
옛날 어렸을 때 먹었던 과자가 아직도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우깡이나 양파링 같은 걸 보면..)
새로운 과자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구요.
물론 새로운 과자들이 나오는데 옛날 과자에다가 다른 것을 섞어서 만든 거라
새로운 과자라고 할 수가 없어 보입니다.
왜 과자 회사들은 새로운 과자를 안 만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