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차이 생일 선물 추천 해주세요..

저는 21살이고 30살 언니 선물할건데

생일 선물 가격대 적당한걸루 추천해주세요

시험기간이라 살짝 늦긴했는데 그래도 챙겨주고

싶어서... 뭘 드리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평소 언니가 좋아하거나 갖고 싶어하는 것을 사주면 선물의 효과는 배가 될텐데요.

    평소 책을 좋아하는지, 악세서리를 좋아하는지 생각해보세요.

    좋아하는게 딱히 없으면 무난한 차 종류도 괜찮구요.

    좋은 만남 이어나가기를 바래요^^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30살 언니에게 선물로 적당한 것은 기프티콘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서로에게 부담스럽지 않게요.

    언니가 자주가는 혹은 좋아하는 카페의 금액권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제일 실용적이게 잘 쓸 것 같아요.

  • 팩트나 여러 화장품이나, 방에 놓을 수 있는 디퓨저 종류는 어떤가요 ~! 

    전 보통 친구들 생일선물 디퓨저나 올영 기프트카드 선물합니당,, ㅋㅋㅋ 제일 좋아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