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몇학년때해요?????!!?

저는 중1 초딩 졸업하면 엄마가 사주신다고 했ㅆ거든요 !! 의견이 궁금하기도 하고

저희 엄마가 고1때 화장을 시작해서 쫌

화알못..(엄마 미안해 .. ) 이라서 중학생때ㅠ사준다는게 굉장히 기쁩니다 ㅎㅁ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초 6때 틴트 발랐고, 중 1 때부터 다른 화장들도 시작했어요!

    다른 친구들도 보면 비슷하게 하는 것 같더라고요!

    빠르면 초 5 때부터 틴트 바르고, 중학교 들어가면 새로운 시작이니까 화장 시작하는 애들도 많고요!!

    화장 처음 시작하면 굉장히 낯설고 어려우실 거예요!!

    양 조절도 어렵고, 용어도 낯설은 게 많으실 거고요!!

    저는 유튜버 안다 님 영상 참고 많이 했어요!!

    안다 님 데일리 메이크업, 학생 메이크업 검색하시면 도움 될 거예요!!

    그리고 화해라는 어플이 하나 있는데, 웬만한 화장품 다 등록되어 있어요!!

    거기서 성분 확인, 리뷰 확인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참고가 됐길 바랍니다!!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