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평소 이를 다물고있는게 좋지않은 습관인가요?
1. 평소 다닐때 입술,이 둘다 맞다은채로 생활하는데 좋지않은 습관인가요?
2. 추운날씨에 오들오들 떨거나 하품할때 이를 꽉 무는게 습관이 되었는데 고치는게 좋겠죠?
3. 이런 습관이 턱을 두껍게(?) 만든다고 들은적이 있는데 사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1. 평소 다닐때 입술,이 둘다 맞다은채로 생활하는데 좋지않은 습관인가요?
2. 추운날씨에 오들오들 떨거나 하품할때 이를 꽉 무는게 습관이 되었는데 고치는게 좋겠죠?
3. 이런 습관이 턱을 두껍게(?) 만든다고 들은적이 있는데 사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