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잘웃는두견이121
잘웃는두견이12122.11.29
당뇨가 있을때 과일은 어떻게 먹어요
과일에 당이 많이 함유된걸로 압니다.
과일 섭취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적게 먹는방법밖에 없을까요?
과일을 많이 좋아해서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가 있으시다면 가급적 과일은 먹지 않는것이 좋으며
먹는다고 하더라도 식후에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과일을 먹는것이 가장 좋을것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과일킬러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도 당뇨전단계이며 과일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과일을 식후 드시는 것을 피하는거 추천드릴게요.
식사를 마치신후 디저트로 많이 드시는데 이때 식후 혈당에 영향을 많이 주므로 이때는 피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