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라면에도 종류가 많은데 제일 맛있는 비빔라면은 어떤것을 드시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라면을 좋아 하는 사람입니다. 일반 라면 뿐만 아니라 짜장 라면,비빔라면,우동라면 등등 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요즘 처럼 날씨가 더운 날에는 비빔 라면을 많이 먹습니다. 그런데 비빔 라면에도 종류가 다양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비빔라면 중에 가장 맛있게 드셔본 비빔라면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팔도비빔면을 가장 좋아합니다

    비빔라면의 원조격이라 새콤달콤한 맛이 안정적이고 질리지 않더라고요.

    여기에 오이채나 삶은 계란만 추가해도 한 끼로 충분합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배홍동 비빔면도 추천드립니다

    면발이 쫄깃한 편이고 양념 맛이 진해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조금 색다른 맛을 원하시면 진비빔면도 괜찮아요. 양이 다른 제품들보다 넉넉한 편이고 매콤새콤한 맛이 강해서 여름철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았습니다

    결국 취향 차이겠지만, 비빔라면 입문은 팔도비빔면, 매운맛은 배홍동, 푸짐한 양은 진비빔면이 가장 많이 추천받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비빔라면 중에 팔도 비빔면을 가장 좋아했는데요.

    최근 배홍동을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배홍동 소스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 일단 팔도비빔면은 최애입니다. 그리고 치즈볶이, 스파게티 같은 라면도 잘 먹습니다.

    짜장범벅, 짜왕 같은 짜장류도 좋아한답니다.

  • 팔도 보다는 배홍동이 좀 더 맛잇는거 같아용

    전 매룬걸 못 먹는데 배홍동이 팔도보다 조금 덜 맵더라구요?.!? 그리고 면이 더 쫄깃하고 얇아용! 대패삽겹살 올려 먹으면 진짜 ㄴㅁㄴㅁ맛잇어요

  • 개인적으로 어릴때부터 먹었던 팔도비빔면을 좋아해요. 다른 비빔면들이 맛이 없는건 아닌데요. 익숙한데 맛이 비슷하면 팔도에 손이 가더라구요.

  • 저는 비빔라면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라면은 팔도 비빔면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팔도비빔면을 박스채로 구매하여 집에 항상 재고를 쌓아두는 편이고

    한번 먹을때마다 2~3개씩 먹는 편입니다.

  • 전 배홍동 시리즈를 강력 추천드려요~~~ 맛있더라구요... 기본 비빔면하고 새로 나온 막국수 괜찮으니까 함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