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으로 손실을 많이 봤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2년전 바이오주를 사서 아직도 손절을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50프로 수준으로 대책이 없는데 주위 분들은 참다 못해 손절을 하던대
손절을 하는게 맞는건지요?
앞으로 2~3년안에 올라간다는 보장만 있으면 존버를 하려고하는데 이것도 기약이 없으니 고민입니다.
경제
2년전 바이오주를 사서 아직도 손절을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50프로 수준으로 대책이 없는데 주위 분들은 참다 못해 손절을 하던대
손절을 하는게 맞는건지요?
앞으로 2~3년안에 올라간다는 보장만 있으면 존버를 하려고하는데 이것도 기약이 없으니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