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정거장 또는 화성이주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중력을 인위적으로 만드는 원리가 궁금합니다.
우주정거장 또는 화성이주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지구의 중력과 다르면 생활하기 불편하잖아요.
그러면 인위적으로 중력을 만들어야 할텐데, 그렇게 큰 규모로 중력을 만드는 원리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주정거장 또는 화성이주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지구의 중력과 다르면 생활하기 불편하잖아요.
그러면 인위적으로 중력을 만들어야 할텐데, 그렇게 큰 규모로 중력을 만드는 원리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