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수기의 물받이는 왜 있는 것인가요?
위생으로도 별로 좋아보이지 않고 번거로움이 추가되는 것 같은데요.
정수기의 물받이가 있는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그곳에 물을 따라 버리는 사람도 많지도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위생으로도 별로 좋아보이지 않고 번거로움이 추가되는 것 같은데요.
정수기의 물받이가 있는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그곳에 물을 따라 버리는 사람도 많지도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