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기 진짜 앱 테크 할수 있어요?

댓글 잘 부탁드립니다

이상한데 아니죠....

할 말이 진짜 없네...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처럼 ×3배일땐 생각보다 앱테크 확실해요. 저같은경우 챗gpt물어볼거 생기면 여기다가 질문해서 질문 답변 보상은 꼭 챙기는편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기 괜찮은 곳이예요~~ 질문하면 자세히 답변도 잘 해주시고 앱테크도 되구요.. 전 네이버페이로 교환하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 이상한 곳 아니에요^^

    지식인처럼 질문하고 답변하는 곳이니 안심하고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궁금한 부분도 질문을 통해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일단 첫 미션 잘 통과해서 스타벅스 쿠폰 받았어요

    저도 시작한지 주말에 앱 깔고 3일째라 차후ㅈ얼마나 더 소소하게나마 보상이 이루어질진 모르지만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