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분유를 너무안먹어요 바꿔야하나 더지켜봐야하나 고민이에요
생후77일아기에요처음에 산양 먹이다가50일경 토냄새 심하고속게움때문에젖병젖꼭지 죄다 바꾸고또바꾸고 분유까지 바꿔서 별탈없이 골든저지 정착하는듯 싶었는데
분유총량이 600중후잔대로 줄더니 오늘은 총400도안되네요 열나는것도 아니고 ㅠㅠ 하 분유가 맛이 없어서 그런건지 다시 신양가야하나 어째야하나 미치겠어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처음에 산양 먹이다가50일경 토냄새 심하고속게움때문에젖병젖꼭지 죄다 바꾸고또바꾸고 분유까지 바꿔서 별탈없이 골든저지 정착하는듯 싶었는데
분유총량이 600중후잔대로 줄더니 오늘은 총400도안되네요 열나는것도 아니고 ㅠㅠ 하 분유가 맛이 없어서 그런건지 다시 신양가야하나 어째야하나 미치겠어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