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만 열심히 세우고 실천력이 부족할떄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계획만 열심히 세우고 실천력이 부족할떄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계획은 열심히 세워도 집에만 가면 무기력해지고 실천이 안됩니다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계란노른자입니다.

      이건 의지 문제입니다.

      꼭 실천할수있도록 노력을하셔야 하고요.

      왜 실천해야되는지 이유를 정리하시면 하게되실거에요

    • 안녕하세요. 느린사슴901입니다.

      목표를 작게 나누세요. 그런다음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우세요. 작은것부터 차근차근 가야 나중에 큰 목표를 이룰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