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ISA 계좌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ISA계좌는 어땋게 운영하는 건가요? 증권사에서 발행어음 CMA 계좌는 넣어두기만 하면 자정 지나서 이자가 붙는 식이고 운영도 별도로 할 필요없이 넣어두기만 하면 되는데 ISA계좌도 이와 동일하게 넣어두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ISA계좌는 어땋게 운영하는 건가요? 증권사에서 발행어음 CMA 계좌는 넣어두기만 하면 자정 지나서 이자가 붙는 식이고 운영도 별도로 할 필요없이 넣어두기만 하면 되는데 ISA계좌도 이와 동일하게 넣어두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