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라섹 수술 후 사시가 생길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라섹수술하고 1년이 지났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사물을 볼때 눈이 초점이 어긋나면서 바깥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받아서요
시력은 아주 잘나와요,, 양쪽 1.2는 보는곳 같아요
시력이 이렇게 좋은데도 사시가 생길 수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라섹수술하고 1년이 지났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사물을 볼때 눈이 초점이 어긋나면서 바깥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받아서요
시력은 아주 잘나와요,, 양쪽 1.2는 보는곳 같아요
시력이 이렇게 좋은데도 사시가 생길 수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