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법인 무보수 대표자는 왜 무보수로 대표를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궁굼해서 문의드립니다
간혹 법인 무보수 대표자분들 계신데 무보수로 왜 대표일을 하고 계신지 궁굼합니다. 보수도 안나오는데 왜 일을 하시나요??
보수가 사실은 나와서 그러시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궁굼해서 문의드립니다
간혹 법인 무보수 대표자분들 계신데 무보수로 왜 대표일을 하고 계신지 궁굼합니다. 보수도 안나오는데 왜 일을 하시나요??
보수가 사실은 나와서 그러시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