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반적으로쾌활한달팽이
저탄고지 다이어트... 괜찮은 건가요?
하루 2끼를 샐러드와 목살(또는 소고기)로 식사한지 벌써 2달째 접어들고 있는데요. (일주일에 두번 정도는 점심 한끼를 평소대로 먹되 밥만 두 숟가락 정도 먹어요)
확실히 몸무게가 10kg 이상 빠지긴 했는데... 문득 걱정이 되는 게 너무 같은 식단만 지속적으로 먹다보니
몸에 이상이 생기는 건 아닌지 걱정되더라고요
혹시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중에 어떤 영양소나 음식을 추가적으로 섭취해야 몸에 이상이 없는지
알고 계신 분 있으실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현재의 식단으로 인한 체중 감량은 긍정적인 편인것 같아요
장기적으로는 영양 불균형이 생길수 있어요
다양한 식품을 추가로 섭취하고 개인적으로는 영양제는 추가로 챙겨서 드시는게 좋을것 같ㅇ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