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처음부터영감을주는새우튀김
비 오는 날만의 감성이 있긴 하지만 밖에 나가야 할 때는 불편한 점도 많습니다. 다들 어떤 날씨를 더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ㅠㅠㅠ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개인적으로 맑은 날씨를 기본적으로 좋아합니다.
비 오는 날도 좋아하는데 맑은 날씨가 더 좋아요.
맑은 날씨에 야외활동 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응원하기
Abcdef
전 맑은날 보다 비오는 날이 더 좋아요
빗소리도 좋고 시원하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젖으면 찝찝해 진다는게 단점이긴한데 별로 문제될건 아닌거같아요 저한테는
아영쒸이
항상 사람들은 맑은날이 기본으로 생각하곤 합니다 비오는 날씨나 흐린날씨는 한번씩 생기는 날씨로만 생각하기때문에 맑은날을 선호하죠 비오고 흐린날은 산과 바다끼고있는 상태서 아파트창문으로 전망을 바라보면 엄청 낭만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슬비
비 오는 날은 창밖으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거나,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사색에 잠기기 참 좋은 감성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말씀하신 대로 막상 외출해야 하는 순간이 오면 난이도가 급상승하는 게 사실입니다. 축축해지는 신발, 우산을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 눅눅한 습기까지 더해지면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니까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날씨는 정말 제각각인데, 전 그래도 낭만적인 비오는날을 좋아합니다~
따뜻한흑임자라떼
보통 비가 오면 젖어서 찝찝할 때가 많아 맑은 날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우비와 장화로 열심히 대비해도 비를 안 맞을수는 없더라고요...
_지식왕_
맑은 날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밝고 건조한 날씨는 활동하기 편하고 이동할 때도 불편함이 적기 때문입니다.
비 오는 날은 특유의 분위기나 차분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실제로는 외출이나 일정이 있을 때는 불편함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는 일상 활동 기준으로는 맑은 날을 더 선호하고, 여유가 있을 때는 비 오는 날의 분위기를 즐기는 정도로 나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