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어떤놈이내닉네임손댔어
채택률 높음
주린이입니다 주식어떠케 사고팔아서 이익금 받아요?
주식 첨하는데 종목을 사고 상승하면 팔면 수익금을 받을수 있는건가? 첨 사보는데 설레면서도 살짝 긴장도 되네요 아 그리고 주식도
조금씩 사모을수 있다던데요 소수점?으로 조금씩 사보라고도 하던데 이건 뭐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어떤놈이내닉네임손댔어
주식 첨하는데 종목을 사고 상승하면 팔면 수익금을 받을수 있는건가? 첨 사보는데 설레면서도 살짝 긴장도 되네요 아 그리고 주식도
조금씩 사모을수 있다던데요 소수점?으로 조금씩 사보라고도 하던데 이건 뭐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