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직도유연성있는킹크랩
채택률 높음
퇴근하고 나면 아무것도 하기싫은 무기력함 어떻게 이겨내시나요
요즘 퇴근하고 집에 오면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습니다. 머리로는 운동도 해야 하고, 집 정리도 해야 한다는 걸 아는데.. 몸이 전혀 따라주질 않네요
그냥 씻고 누워서 휴대폰 보다가 늦게 자고 다음 날 또 피곤한 패턴이 반복됩니다.
약속 잡는 것도 귀찮고 혼자 쉬고 싶은데 막상 쉬어도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다들 이런 무기력한 시기 어떻게 넘기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