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이네요 ㅋ 더위도 쫌 꺾였어요!!

우와 후덥지근 습하더니 ㅋ 오늘은 더우면서 습한게 아니구 날씨가 약간 쌀쌀하네요 이럴때 감기 잘 걸리는거 같아요

비는 비록 조금내리지만 기온은 18도면 확떨진거같아서 조심해야겠어여!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확실히 이런 날씨에는 감기에 자주 걸리는것 같아요

    밀면님도 이런 애매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비가 오신다니 우산도 꼭 챙겨서 좋은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