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여전히설레는밀면
우와 후덥지근 습하더니 ㅋ 오늘은 더우면서 습한게 아니구 날씨가 약간 쌀쌀하네요 이럴때 감기 잘 걸리는거 같아요
비는 비록 조금내리지만 기온은 18도면 확떨진거같아서 조심해야겠어여!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확실히이상한연어
확실히 이런 날씨에는 감기에 자주 걸리는것 같아요
밀면님도 이런 애매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비가 오신다니 우산도 꼭 챙겨서 좋은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