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4분기의 기업 실적전망이 전년대비 좋을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4분기이후부터 내년초까지 국내 기업들의 이익이 증가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 4분기의 기업 실적전망을 내놓았는데 전년대비 좋을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향후 4분기 이후부터 내년도 상반기까지 국내 기업들이나 수출이 좋을것으로 전망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이번에 4분기의 기업 실적전망을 내놓았는데 전년대비 좋을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향후 4분기 이후부터 내년도 상반기까지 국내 기업들이나 수출이 좋을것으로 전망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