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정수기는 어떻게 얼음을 만들어 내는 것인가요?

얼음 정수기에서 나오는 얼음을 보면 정말 예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내던데요. 어떤 원리로 얼음을 그렇게 예쁘게 만들어 내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견실한칼새2입니다.

      노즐 분사 방법은 노즐로 천장에 매달린 막대에 물을 뿌려서 고드름처럼 얼리는 방법입니다.

      파동 발생 방법은 자기장으로 물을 진동시켜 기체를 제거하고 얼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