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가 빠진 자리는 임플란트를 하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그냥 놔두는 것이 좋나요? 임플란ㅌ트가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치아가 빠진 자리는 임플란트를 하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그냥 놔두는 것이 좋나요? 임플란ㅌ트가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떠한 이유떄문에 그럴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치아가 빠진 자리는 임플란트를 하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그냥 놔두는 것이 좋나요? 임플란ㅌ트가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떠한 이유떄문에 그럴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