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를 극복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7월, 8월부터는 더 더울까봐 걱정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름 더위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선풍기랑 에어컨은 더위를 이기기 위한 필수인 방법이고

    자주 찬물 샤워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찬물 자주 마셔야 갈증 해결이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자꾸 미루다 에어컨을 아직도 못샀답니다ㅋ 집에사람도 없고 일이없으면 돈을 아끼려다 못사고ㅋ

    나갈일이없는데 더울땐 대야같은데 물받고 얼음 조금 넣어서 발담근후 선풍기 바람 받으면 시원하더라고요ㅎ

    발이 시원해지니까 체감상 몇도 낮아지는것 같았어요

    좀 없어보이는 방법이긴 하지만 절약하려니;

    겨울엔 따뜻한물르 족욕하는 것도 이유가 비슷하지 않을까요?

  • 일단 저는 낮에는 찬물로 팔다리를 적시는 것 만으로도 엄청 시원해요 ! 그리고 저녁에 샤워하고 선풍기 앞으로 갑니다 

    시원한 물을 마시거나 패드병에 얼음을 얼려 손수건을 감싸 안고 있으면 여름철에 더위를 이겨내실 수 있을 겁니다 

  • 진짜 극강의 해결방법은 찬물 샤워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익숙해지면

    찬물샤워만한게 없어요 에어컨까지 틀면 추울정도입니다 ^^,,

  • 집에있을 때는 무조건 콕박혀서 안움직입니다...ㅎㅎ

    나가야할때는 쿨링패치나 쿨링물티슈 무조건 필수로 챙겨서 나가는 편이구요

  • 하루종일 에어컨틀고 이불 덮고 누워있고 싶지만 그건 안되니까ㅜㅜ 저는 얼음을 되게 좋아해서 여름에는 더더욱 자주 먹어여 샤워도 더 자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