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이아의눈물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7월, 8월부터는 더 더울까봐 걱정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름 더위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꼬냑잉
일단 선풍기랑 에어컨은 더위를 이기기 위한 필수인 방법이고
자주 찬물 샤워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찬물 자주 마셔야 갈증 해결이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짜로운좋은도토리묵
전 자꾸 미루다 에어컨을 아직도 못샀답니다ㅋ 집에사람도 없고 일이없으면 돈을 아끼려다 못사고ㅋ
나갈일이없는데 더울땐 대야같은데 물받고 얼음 조금 넣어서 발담근후 선풍기 바람 받으면 시원하더라고요ㅎ
발이 시원해지니까 체감상 몇도 낮아지는것 같았어요
좀 없어보이는 방법이긴 하지만 절약하려니;
겨울엔 따뜻한물르 족욕하는 것도 이유가 비슷하지 않을까요?
관대한염소257
일단 저는 낮에는 찬물로 팔다리를 적시는 것 만으로도 엄청 시원해요 ! 그리고 저녁에 샤워하고 선풍기 앞으로 갑니다
시원한 물을 마시거나 패드병에 얼음을 얼려 손수건을 감싸 안고 있으면 여름철에 더위를 이겨내실 수 있을 겁니다
영리한멋돼지52
진짜 극강의 해결방법은 찬물 샤워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익숙해지면
찬물샤워만한게 없어요 에어컨까지 틀면 추울정도입니다 ^^,,
특히기묘한식빵
집에있을 때는 무조건 콕박혀서 안움직입니다...ㅎㅎ
나가야할때는 쿨링패치나 쿨링물티슈 무조건 필수로 챙겨서 나가는 편이구요
겁나단호한쌍봉낙타
하루종일 에어컨틀고 이불 덮고 누워있고 싶지만 그건 안되니까ㅜㅜ 저는 얼음을 되게 좋아해서 여름에는 더더욱 자주 먹어여 샤워도 더 자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