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름에도 데님팬츠를 많이 입으시나요? 얇은 데님은 뭔가 느낌이 안 나서 두께감있는 데님을 들었다 더워서 포기한적이 많거든요.
여름에도 데님팬츠를 많이 입으시나요? 얇은 데님은 뭔가 느낌이 안 나서 두께감있는 데님을 들었다 더워서 포기한적이 많거든요. 여름에도 중간 두께에 데님을 많이 입으시나요? 얇은거만 찾다보니 중간두께도 손이 가도 정작 입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참고 입어야하나 데님은 버릴수가 없으니까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에도 데님팬츠를 많이 입으시나요? 얇은 데님은 뭔가 느낌이 안 나서 두께감있는 데님을 들었다 더워서 포기한적이 많거든요. 여름에도 중간 두께에 데님을 많이 입으시나요? 얇은거만 찾다보니 중간두께도 손이 가도 정작 입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참고 입어야하나 데님은 버릴수가 없으니까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