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활기찬 아침을 위해 주스를 마시는게 성공에 도움이 될까요?
아침마다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과일이나 채소 주스를 꾸준히 마시는 습관이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개인의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규칙적인 주스 섭취가 건강 개선, 집중력 향상, 그리고 궁극적으로 업무 효율성 증가에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혹시 관련 연구 결과나 실제 사례를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단순히 건강에 좋다는 일반적인 이야기보다는 구체적인 성공 사례나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설명해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침 주스가 단순히 기분 전환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을지...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과 연관지어 생각해볼 때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영양학적인 측면에서 볼 때,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주스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을 풍부하게 제공하여 전반적인 신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영양 섭취와 수분 공급은 뇌 기능 활성화와 집중력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는 업무나 학습 효율성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는 스트레스 관리에도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하여 정신적인 안정감을 높이고 꾸준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 관리를 중요한 습관으로 여기는데, 아침 주스 섭취는 이러한 건강 관리 노력의 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침 주스 습관 자체가 직접적인 성공의 원인이라고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건강 개선과 집중력 유지에 기여함으로써 성공적인 활동을 위한 좋은 바탕을 마련해 줄 수는 있다고 보여집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활기찬 아침을 위하여 에너지를 제공해주기 위하여 주스의 당분이 이용될 수 있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주스의 경우 당함량이 높을 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를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