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캐매대
젊어도 자기 건강 너무 믿지 않고 몸을 사리면 장수할 수 있죠? 건강하다고 믿지 않고요. 실제로 건강한 사람보다 덜 건강한 사람이 몸을 무리하지 않고 사리니까 장수할 확률이 높지 않나요?
젊어도 자기 건강 너무 믿지 않고 몸을 사리면 장수할 수 있죠? 건강하다고 믿지 않고요. 실제로 건강한 사람보다 덜 건강한 사람이 몸을 무리하지 않고 사리니까 장수할 확률이 높지 않나요? 실제로 사고같은 경우를 제외하고도요. 요즘 젊은 분들이 심정지 등등 급사나 돌연사가 많은 거 같더라구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가장 좋은거는 스트레스 관리랍니다.
스트레스 관리를 하고 나서 그다음이 식단이나 운동습관을 잘 하면 장수할 확률이 높아 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