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사결심을 하게된다면 어떤 증상이나 어떤 상황에 하시게되나요?
미리 직장을 잡으신 다음에 퇴사결심하게 되나요?
아니면 퇴사부터 지르고 나서 그 이후를 고민하시나요?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은 드는데 이게 모든 직장인들이 생각하고 있는 정도의 수준인지 심각한 수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사수하고 트러블이 조금 있는데 이정도로 퇴사하는건 쫌 아니겠죠?
고민상담
미리 직장을 잡으신 다음에 퇴사결심하게 되나요?
아니면 퇴사부터 지르고 나서 그 이후를 고민하시나요?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은 드는데 이게 모든 직장인들이 생각하고 있는 정도의 수준인지 심각한 수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사수하고 트러블이 조금 있는데 이정도로 퇴사하는건 쫌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