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비가오면 조금 우울한데요, 좋아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비가오니 기분이 다운됩니다. 그렇다보니 조금 싱숭생숭한데요, 기분을 전환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니다. 명절전 마무리 근무를 해야하는데 마감도 해야하고,.
영 기운이 없네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비가오니 기분이 다운됩니다. 그렇다보니 조금 싱숭생숭한데요, 기분을 전환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니다. 명절전 마무리 근무를 해야하는데 마감도 해야하고,.
영 기운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