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호감가는고기만두
원래도 기분이 잘 들쭉날쭉한 편인데 비가 오고 흐리면 아무것도 하기싫고 의욕이 사라져요..ㅠㅠ 뭔가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용?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쿠루미미라이
비 오는 날의 무기력함을 이겨내기 위한 몇 가지 확실한 팁을 드릴게요!
조명 밝게 켜기: 햇빛 대신 실내 조명을 평소보다 밝게 켜서 뇌가 낮임을 인지하게 해주세요.
가벼운 스트레칭: 몸을 조금만 움직여도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세로토닌 분비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D나 따뜻한 음식: 우유나 바나나처럼 세로토닌 합성을 돕는 음식을 챙겨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의욕이 없을 때는 아주 작은 일(예: 기지개 켜기, 물 한 잔 마시기) 하나만 성공해도 기분 전환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코코0922❤
저도 비가 오면 그래요.그럴때 저는 보통 음악을
듣거나 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같은거 하면
기분이 조금 나아지는것 같더라고요!!
매우푸근한대나무
집에서 그냥 편안하게 태블릿 으로 넷플보고 자고 친구랑 통화 하고 취미활동 즐기세요 이것 만큼 비 올때 편안한게 없어요 이럴때 쉬지 언제 쉬어요
한결같이호화로운시인
비가올때에는집에서낮잠이나아니면깻잎넣고부추넣고부침개에막걸리한잔어떠세요아니면책을보시는걸추천드립니다한번해보세요
진실한낙타288
기분이 우울할때 혼자 있으면 더 우울해질수도 있습니다.
친한친구들과 만나서 수다도 떨고 가까운곳에 드라이브나 놀러가는건 어떨까요.
보미야보미야
비가 오면 분위기가 다운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일단 태양이 가려지면서 좋은 분위기가 아닌 것도 사실이구요.
그래도 이런 날에 부침개라도 만들어서 드시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