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정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멜론의 제철은 언제인가요 아직아닌가요?

멜론의 제철은 언제인가요 아직아닌가요? 더울때 나오기 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멜론의 종류도 알려주세요 어떤 종류의 멜론이 맛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멜론은 보통 6~9월 사이에 가장 맛이 좋은 편이고 특히 한여름인 7~9월에 당도가 높습니다. 품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당도가 높은 멜론으로는 하미 멜론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멜론은 보통 5~8월이 제철이고 지금부터 슬슬 맛있어질 시기예요!

    여름 한창일때가 제일 달고 맛있습니다ㅎㅎ

    머스크멜론, 하미과, 캔털루프 같은 종류가 있는데 보통은 머스크멜론 많이 먹고 당도도 높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