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빠른정보
멜론의 제철은 언제인가요 아직아닌가요? 더울때 나오기 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멜론의 종류도 알려주세요 어떤 종류의 멜론이 맛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래도지지받는닭발
멜론은 보통 6~9월 사이에 가장 맛이 좋은 편이고 특히 한여름인 7~9월에 당도가 높습니다. 품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당도가 높은 멜론으로는 하미 멜론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쩌면유능한파프리카
멜론은 보통 5~8월이 제철이고 지금부터 슬슬 맛있어질 시기예요!
여름 한창일때가 제일 달고 맛있습니다ㅎㅎ
머스크멜론, 하미과, 캔털루프 같은 종류가 있는데 보통은 머스크멜론 많이 먹고 당도도 높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