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토끼107
요즘 초등학교 여학생들의 화장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무것도 안해도 이쁜 나이들인데 왜 억지로 과한 화장을 해서 피부를 망치고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젊은참나무
지금 어른의 입장에서 바라보았을 때는 초등학생 때부터 화장을 하는 것이 안 좋게 보일 수 있지마느 저 나이대 친구들은 화장하는 것이 즐겁고 화장한 자신의 모습이 예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럴 겁니다. 화장을 하는 초등학생 친구들도 나중에 크고 나면 자신이 화장을 잘 못했었구나라는 걸 깨닫게 되는 날이 올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 초등학생 당시에도 여자애들 중 화장을 하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결국 조금이라도 이뻐보이고 싶고 멋져보이고 싶은 것이 사람 본능이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