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과목 도와주세요!!!!!!!!

현재 식품관련 진로를 희망하는고2 입니다.

식품공학을 가고싶어서 1학기에 물리를 선택했는데 3등급을 받았습니다. 2학기에는 다른 과목으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1학기만 물리들어선 식품공학과 가기는 힘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희망을 가지세요☺️

    교과 전형이 힘들다면 종합 전형이 있으니 생기부를 채우면 됩니다!

    식품 공학이니 물리에서 식품 공학과 관련된 활동을 주도적으로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2이시면 식품공학과에 물리를 선택하시면 가산점은 있겠지만 교육과정 바뀌어서 다른걸 선택하고 등급을 올리시는게 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