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택과목 도와주세요!!!!!!!!
현재 식품관련 진로를 희망하는고2 입니다.
식품공학을 가고싶어서 1학기에 물리를 선택했는데 3등급을 받았습니다. 2학기에는 다른 과목으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1학기만 물리들어선 식품공학과 가기는 힘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식품관련 진로를 희망하는고2 입니다.
식품공학을 가고싶어서 1학기에 물리를 선택했는데 3등급을 받았습니다. 2학기에는 다른 과목으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1학기만 물리들어선 식품공학과 가기는 힘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