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 제 상황이 가정학대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저희 아버지는 저를 어릴때부터 엄청 때리셨는데 중3이 된 지금까지도 절 때리십니다. 근데 제가 말을 안듣기는 한건데 맞을정도는 아닌것 같아요ㅠㅠ 요즘은 계속 물건도 던지기도 하고.. 전 담배도 안하고 술도 안하는 그냥 평범한 학생인데 아버지가 절 때리는게 가정학대인지 아닌지 그냥 너무 무서워요ㅠㅠ 어머니도 아버지가 무서우신지 아무말 안하고 오빠는 독립해서 거의 집에 안들어와요..진짜 너무너무 지겹고 맨날 저만 맞고 저의 잘못이라고 욕 듣는게 너무 힘들어요…(아버지한테 혼난 이유: 핸드폰 45분 했다고, 용돈 2만원 다 썼다고, 짜증냈다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