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항상소문난장어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이 제일 맛있는거같습니다
당연한거지만요 다른 의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버거킹 만세 버거킹 최고 몬스터 와퍼 만세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치킨마요덮밥
저는가성비와 맛을 모두 커버할수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제일좋아합니다.
원래가 돼지나 소고기패티보다 치킨패티를 좋아해서 인것도 있는것같아요.
응원하기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저는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다른 브랜드도 좋아하는데 치킨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맘스터치가 최애가 된것 같아요.
태평한관수리81
저도 집근처에 버거킹이 있으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맥도날드 밖에 없네요. 그래서 저는 맥도날드가 맛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상하이 스파이시버거 자주 먹네요
공손한거북이
저랑 같은 의견이시군요.
버거킹이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지만 비싼 건 비싼 이유가 있지요.
버거킹 햄버거 퀄리티가 다른 곳들 보다 좋습니다.
세상단순호기심
맘스터치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도 두껍고 버거가 크다보니 포만감도 있고 맘스터치 먹고나니 다른 버거는 눈에 잘 안들어오네요 돈없을때 제외..
모던한소233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하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맛있고 좋아합니다. 맥도날드나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꽤시끄러운무화과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 좋아합니다.양도 많고 크기도 크고 불맛을 느깔수 있어서 좋고 친구랑 먹기에 맛도 좋은것 같아요.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롯데리아요 일단 롯데리아는 맛이 없던 메뉴가 없고 무슨 버거를 주문하든 평타는 치는거같아요 그리고 롯데리아 치즈스틱도 너무 맛있어요
엄마 안녕
모든 햄버거 다 제일 좋아요.
햄버거는 독일 음식인데 미국에도 진출 성공했고, 전 세계에도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햄버거는 독일 전통 음식으로서 맛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막히게확신하는비빔국수
버거킹 맛있죠. 그릴에 구웠고 불향도 있고
야채도 맛난데 다른 햄버거에 비해서 염분이나 당분이 많은거같아요. 그래도 자주먹는게 아니면 맛있는 걸로😉
완전재밌는고릴라
저는 버거킹이 뭔가 프리미엄 느낌이던데 ㅎㅎㅎ
보편성을 생각하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아닐까요
롯데리아는 저는 대리버거
맥도날드는 빅맥
기본중에 기본이라서 좋아요 변함없이 ㅎㅎ
삐닥한파리23
저도 버거킹을 가장 선호하기는 합니다. 와퍼를 가장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 있는 햄버거 자체가 맛이 좋은 경우가 많아서 취우선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