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중에 어떤 브랜드가 제일 맛있는거같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이 제일 맛있는거같습니다

당연한거지만요 다른 의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버거킹 만세 버거킹 최고 몬스터 와퍼 만세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가성비와 맛을 모두 커버할수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제일좋아합니다.

    원래가 돼지나 소고기패티보다 치킨패티를 좋아해서 인것도 있는것같아요.

  • 저는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다른 브랜드도 좋아하는데 치킨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맘스터치가 최애가 된것 같아요.

  • 저도 집근처에 버거킹이 있으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맥도날드 밖에 없네요. 그래서 저는 맥도날드가 맛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상하이 스파이시버거 자주 먹네요

  • 저랑 같은 의견이시군요.

    버거킹이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지만 비싼 건 비싼 이유가 있지요.

    버거킹 햄버거 퀄리티가 다른 곳들 보다 좋습니다.

  • 맘스터치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도 두껍고 버거가 크다보니 포만감도 있고 맘스터치 먹고나니 다른 버거는 눈에 잘 안들어오네요 돈없을때 제외..

  •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하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맛있고 좋아합니다. 맥도날드나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 좋아합니다.양도 많고 크기도 크고 불맛을 느깔수 있어서 좋고 친구랑 먹기에 맛도 좋은것 같아요.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 저는 롯데리아요 일단 롯데리아는 맛이 없던 메뉴가 없고 무슨 버거를 주문하든 평타는 치는거같아요 그리고 롯데리아 치즈스틱도 너무 맛있어요

  • 모든 햄버거 다 제일 좋아요.

    햄버거는 독일 음식인데 미국에도 진출 성공했고, 전 세계에도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햄버거는 독일 전통 음식으로서 맛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버거킹 맛있죠. 그릴에 구웠고 불향도 있고

    야채도 맛난데 다른 햄버거에 비해서 염분이나 당분이 많은거같아요. 그래도 자주먹는게 아니면 맛있는 걸로😉

  • 저는 버거킹이 뭔가 프리미엄 느낌이던데 ㅎㅎㅎ

    보편성을 생각하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아닐까요

    롯데리아는 저는 대리버거

    맥도날드는 빅맥

    기본중에 기본이라서 좋아요 변함없이 ㅎㅎ

  • 저도 버거킹을 가장 선호하기는 합니다. 와퍼를 가장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 있는 햄버거 자체가 맛이 좋은 경우가 많아서 취우선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