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a형독감으로 받은 처방약 중 항생제 반드시 먹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a형독감 양성 나와서 페라미플루주 수액 맞았고 처방약은 증상완화시키는 약들로 받았습니다 그 중 항생제가 있고 세파클러캡슐 계열로 5일치 받았는데 최근에 사랑니나 장염등으로 항생제를 많이 먹은 상태라서요 ㅠㅠ 꼭 항생제를 먹어야할까요? 증상은 인후통 맑은콧물 고열 가래 몸살 흉통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a형독감 양성 나와서 페라미플루주 수액 맞았고 처방약은 증상완화시키는 약들로 받았습니다 그 중 항생제가 있고 세파클러캡슐 계열로 5일치 받았는데 최근에 사랑니나 장염등으로 항생제를 많이 먹은 상태라서요 ㅠㅠ 꼭 항생제를 먹어야할까요? 증상은 인후통 맑은콧물 고열 가래 몸살 흉통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