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곰돌이와친구들
채택률 높음
요리학교를 다녀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원래 르꼬르동블루에서 양식 요리를 배우려고 햇는데 그냥 가업을 잇기 위해 요리를 접엇어요.
지금은 부동산을 하는데 틈틈히 싸구려 김치복음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짜장면이나 짬뽕은 못 만들고요.
집에서 불맛 짬뽕 하나 못 만드는데 굳이 안다니길 잘한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곰돌이와친구들
원래 르꼬르동블루에서 양식 요리를 배우려고 햇는데 그냥 가업을 잇기 위해 요리를 접엇어요.
지금은 부동산을 하는데 틈틈히 싸구려 김치복음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짜장면이나 짬뽕은 못 만들고요.
집에서 불맛 짬뽕 하나 못 만드는데 굳이 안다니길 잘한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