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학교를 다녀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원래 르꼬르동블루에서 양식 요리를 배우려고 햇는데 그냥 가업을 잇기 위해 요리를 접엇어요.

지금은 부동산을 하는데 틈틈히 싸구려 김치복음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짜장면이나 짬뽕은 못 만들고요.

집에서 불맛 짬뽕 하나 못 만드는데 굳이 안다니길 잘한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집에서 불맛 짬뽕은 화력이 중국집마냥 세야지 나는겁니덩. 그러니까 자기 요리 실력 탓하지 마시고 인터넷에 요리 강의나 레시피만으로도 충분할겁니당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