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도서관 책 빌리기?그냥 구매하기!!

도서관가서 대출증 만들고 책 빌리는게 더 좋을까요? 아님 사서 집에 보관하는게 좋을까요?? 어떤 책이든 도서관가서 왔다갔다 빌리는거?? 집에두고 편히 보는거??고민이네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책 구매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면 기간 안에 다 읽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별로 일 것 같아요.

    책 구매해서 집, 카페를 오가며 여유롭게 읽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책은 구매해서 집에서 천천히 읽고싶을때

    읽고 나중에 다시 읽고 하는걸 좋아합니다.

    요즘친구들은 도서관에서 자유롭게 빌리고

    다시 빌리고 그런걸 좋아하는거같아요.

  • 저는 일단 도서관에서 빌려보고, 정말 마음에 드는 책만 구매하는 편이에요. 책값도 아끼고 내가 끝까지 읽을 스타일인지 확인할 수 있거든요. 소장 가치가 있거나 두고두고 볼 책이면 그때 사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독서를 좋아하시는 거면 빌리는걸 추천드리지만, 틈틈이 또는 이제막 취미를 붙여야지 하는 경우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좋아해서 자주 읽고 하시면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자주 왕래할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한권 곁에 두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비용이 좀 부담된다 싶으시면 요즘 e북도 잘나와서 그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 저는 빌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소장하고 싶은책들은 구매하구요 대신 빌리는 비율을 조금 더 많이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ㅎㅎ

  • 집에 책을 구매해 놓고 필요할 때마다 보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이 예상되며 노안이나 시각 장애로 읽기 어려운 분은 빌려서 누가 읽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