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에너지 준위에 대해 알아보다 생긴 궁금증 입니다. 빨리 답변은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ㅜㅜ
고전적인 계의 입자는 왜 임의의 에너지 값을 가질 수 있는 건가요??
에너지 준위에 대해 검색하니 저렇게 고전적인 계의 입자는 임의의 에너지 값을 가질 수 없기에 양자역학 계의 특성을 보여 준다고 하더라고요.. 내용의 초반인데 이해가 안돼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고전적인 계의 입자는 왜 임의의 에너지 값을 가질 수 있는 건가요??
에너지 준위에 대해 검색하니 저렇게 고전적인 계의 입자는 임의의 에너지 값을 가질 수 없기에 양자역학 계의 특성을 보여 준다고 하더라고요.. 내용의 초반인데 이해가 안돼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