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명이 왔는데 약을 계속 복용 해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60
기저질환
고지혈증.통풍
복용중인 약
고지혈증.통풍.위장약.무좀.이명
이명이 살짝 왔는데 20일 정도 약 복용 했습니다 조금 좋아진것도 같고..계속 약을 복용 해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계속 약을 먹으면 낫을수 있나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60
기저질환
고지혈증.통풍
복용중인 약
고지혈증.통풍.위장약.무좀.이명
이명이 살짝 왔는데 20일 정도 약 복용 했습니다 조금 좋아진것도 같고..계속 약을 복용 해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계속 약을 먹으면 낫을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