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렉기타 줄 풀림현상 질문입니다
깁습입니다.과격하게 연주하는 것도 아닌데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매일 기타를 치기전 조율을 해줘야 됩니다.
약간씩 풀어져요. 왜 이러는 걸까요?
원래 일렉기타는 그런건가요? 통기타는 안풀어져요. 그대로입니다 거의.
그런데, 일렉은 매일치고 있고, 그냥 치는대로 치는대,, 줄이 틀어지네요. 조율이 풀려요.
원래 이런건가요?
참고로 통기타는 쇠줄, 일렉은 얇은 쇠줄, 클래식은 쇠줄과 나일론줄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