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무난한황새43
안녕하십니까.
주말에 고속도로를 갔다가 버스전용차로를 달리는 차들을 보니 부러웠는데요.
버스전용차로에서 달리려면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버스전용차로를 달릴 수 있는 조건은
대형버스, 미니버스
외에는
9인승이상 11인승이상 승용및 승합차에 6인이상 탑승하였을때 버스전용차로주행이 가능합니다.
응원하기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레몬사랑입니다^^
고속도로에 버스전용 차선은 버스 이외에 다른챠량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6인이상이 탑승할 수있는 차량에 6인이상이 탑승해야 버스전용차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