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맥화이트골드심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는 성과급을 얼마나 주나요?
삼성전자 노조는 성과급 문제로 파업을 하기로 했네요.
하이닉스에 비해 성과급이 적다고 생각하고 성과급 상한액을 없애라고 하는것 같은데, 실제로 올해의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원들의 성과급이 많이 차이가 나나요?
작년 성과의 보상으로 성과급을 얼마나 받게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맥화이트골드심
삼성전자 노조는 성과급 문제로 파업을 하기로 했네요.
하이닉스에 비해 성과급이 적다고 생각하고 성과급 상한액을 없애라고 하는것 같은데, 실제로 올해의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원들의 성과급이 많이 차이가 나나요?
작년 성과의 보상으로 성과급을 얼마나 받게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