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우보끔

선우보끔

채택률 높음

내일 시험인데 찍을 번호 추천 해주세요

내일 과학이랑 영어 보는데 각 과목별 다른 숫자로 찍겠습니다

의견 많은 걸로 합산해서 찍을게요

정답 많이 나온 번호 고른 사람은 채택하겠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전부터 3번이 가장 찍었을 때 확률이 높았던 거 같습니다. 질문자님도 내일 모르는 것은 3번으로 찍어보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며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1번이 제일적은것 깉긴한데..가끔 선생님들마다 다른경우 많으니까 학교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같은선생님이 내신거라면..)가장 많이 내신 번호를 찾아보세요!!

  • 🤣

    시험의 찍는 묘미는 3.번 4번 아니겠어요.

    이상 하게 종종 3. 4. 번이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것 같던데 말이죠

    찍는것도 운이라고 하지만 풀다 안될때 찍어 봅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시험 잘 치르시고 화이팅 입니다^^👍

  • 3번이나 4번으로 찍는 것이 어떨까요? 보통 3번이나 4번중에 시험문제의 답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ㅎ 두 과목이니 과학은 3번 영어는 4번 이런식으로 씩으면 될 것 같습니다.

  • 과학은 4번, 영어는 3번으로 일괄 찍는 것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통계적으로 5지선다형 시험에서 가장 정답 비율이 높게 나타나는 번호 경향을 반영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 개인적으로 2번이랑 4번이 제일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

    문제 보고 느낌에 따라서 2번이랑 4번 중에 찍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1번이 제일 안 나왔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