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선우보끔
내일 과학이랑 영어 보는데 각 과목별 다른 숫자로 찍겠습니다
의견 많은 걸로 합산해서 찍을게요
정답 많이 나온 번호 고른 사람은 채택하겠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전부터 3번이 가장 찍었을 때 확률이 높았던 거 같습니다. 질문자님도 내일 모르는 것은 3번으로 찍어보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며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람하짱
1번이 제일적은것 깉긴한데..가끔 선생님들마다 다른경우 많으니까 학교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같은선생님이 내신거라면..)가장 많이 내신 번호를 찾아보세요!!
빛부르는바람41
🤣
시험의 찍는 묘미는 3.번 4번 아니겠어요.
이상 하게 종종 3. 4. 번이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것 같던데 말이죠
찍는것도 운이라고 하지만 풀다 안될때 찍어 봅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시험 잘 치르시고 화이팅 입니다^^👍
따뜻한흑임자라떼
3번이나 4번으로 찍는 것이 어떨까요? 보통 3번이나 4번중에 시험문제의 답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ㅎ 두 과목이니 과학은 3번 영어는 4번 이런식으로 씩으면 될 것 같습니다.
최고로철저한김치찌개
과학은 4번, 영어는 3번으로 일괄 찍는 것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통계적으로 5지선다형 시험에서 가장 정답 비율이 높게 나타나는 번호 경향을 반영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딸기찹쌀떡
개인적으로 2번이랑 4번이 제일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
문제 보고 느낌에 따라서 2번이랑 4번 중에 찍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1번이 제일 안 나왔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