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과 다니고 있고 현재 안약 투여중인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47
제목처럼 안과 다니고 있으며 결막염 진단 받고 안약을 투여중인데 수요일 재진료 가야 되는데 하필 일정이 있어서 재진료 받기가 힘들고 수요일 저녁에 중요한 접대가 있는데 음주해도 괜찮나요?
안약 투여중인데 음주와는 상관 없겠죠?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7
제목처럼 안과 다니고 있으며 결막염 진단 받고 안약을 투여중인데 수요일 재진료 가야 되는데 하필 일정이 있어서 재진료 받기가 힘들고 수요일 저녁에 중요한 접대가 있는데 음주해도 괜찮나요?
안약 투여중인데 음주와는 상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