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시봐도우유부단한코뿔소
채택률 높음
30대 중반인데 잇몸퇴축이 많이 심한가요?
30대 중반인데
잇몸이 안좋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얼마나 안좋은건가요?
칫솔질은 당연하고 관리팁이 있는지
한번 내려앉은 잇몸은 복구가 어려운걸로 아는데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다시봐도우유부단한코뿔소
30대 중반인데
잇몸이 안좋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얼마나 안좋은건가요?
칫솔질은 당연하고 관리팁이 있는지
한번 내려앉은 잇몸은 복구가 어려운걸로 아는데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