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화려한호아친266
비타민d가 많은 식단을 추천해주세요
요즘 눈밑이 떨리고 기운이 없는게 비타민d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비타민D가 많은 음식으로 기름진생선, 계란, 버섯, 캐비어,대구간유, 강화우유, 강화요거트, 쇠고기, 장어, 어란등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비타민d가 풍부한 음식으로는 계란 고등어 연어 참치 버섯 장어 등이 있습니다.
곧 고등어와 참치가 제철이기에 이러한 제철음식을 자주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